Logger Script

학술활동/언론보도

26-02-19

울쎄라피 프라임·써마지FLX 도입

본문

대전 아이뷰성형외과가 비수술 안티에이징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주요 리프팅 장비를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장비 업그레이드는 기존에 운영하던 울쎄라 장비를 최신 사양인 ‘울쎄라피 프라임(Ultherapy PRIME)’으로 교체하고, 고주파 리프팅 장비 ‘써마지FLX’를 새롭게 도입하는 것이 핵심이다.

울쎄라피 프라임은 기존 울쎄라 대비 초음파 영상 확인 범위가 4.5mm에서 최대 8mm까지 확대됐다. 해상도 또한 개선돼 시술 부위를 보다 정밀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 인터페이스(UI) 개선을 통해 시술자의 조작 편의성도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함께 도입되는 써마지FLX는 써마지CPT의 후속 모델로, 고주파(RF) 에너지 전달 기술이 개선됐다. AccuREP 기술을 적용해 피부 상태에 따라 에너지를 균일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새로운 팁 디자인을 통해 시술 시 불편감을 줄였다.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시술 안정성도 강화됐다.

김창균 아이뷰성형외과 대표원장은 “기존 울쎄라 시술과 다양한 피부·성형 시술을 통해 축적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된 장비가 보다 정밀한 시술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 내에서 초음파와 고주파 기반 비수술 리프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출처 : 이코노미사이언스

관련자료

TOP